리게

고객센터

LIGE의 보증 정책에 대해 알려주세요

1. LIGE 생활 가전 제품 (이하, “제품”)을 한국 내 공인 유통 업체 (공식판매처)를 통해 구입하지 않은 경우 당사는 보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소매로 구입한 뒤 되파는 재판매업체에서 제품을 구입하신 경우 보증이 적용되지 않으므로 공식 판매처인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최근 재판매 업체에서 판매페이지나 상세페이지에 "정품"이라고 표기하고 판매하는 경우가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2. 제품 보증을 받기 위해서는 구입 일이 명시된 영수증을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 제품 생산일로 보증이 불가능합니다. AS 접수 시 반드시 영수증캡쳐 (촬영)본을 첨부하여 주십시오.

제품번호 (serial number, S/N), 혹은 품질보증스티커 

 

 

3. 보증 기간은 제품 구입 일로 부터 평생 적용됩니다.(무상 보증 기간은 1년, 이후 유상 보증) 단, 보증 기간내에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발생한 성능 하자,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에 해당되며, 외부 충격, 사용 설명서 상의 지침대로 사용하지 않았거나,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에 대해서는 보증하지 않습니다. 

 

• 일부 제품의 보증기간은 다를 수 있으며 관련 내용은 해당 제품의 판매처에서 제품 카달로그 (상세페이지)에 공지합니다.

 유상 보증 이후 3개월 내 같은 부품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 무상으로 보증 됩니다. 

 

 

 

4. 보증을 위해 AS센터로 제품을 보내는 운송 비용 (8,000원)은 고객 부담입니다.

 초기 불량 (제품 수령 후 7일내)의 경우에는 구입처에서 택배비 무상으로 환불, 교환이 가능합니다.

 본사 고객센터에서는 초기 불량,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교환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구입처에 문의해 주십시오. 

 

5. 제품의 부품이 없거나, 다른 이유로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동일하거나 동급의 제품으로 교환 됩니다. 고장 제품에 대해 수리 없이 무조건 교환으로 처리되는 제품에 대해서는 해당 제품의 판매처에서 제품 카달로그 (상세페이지)에 공지합니다. 



6. 보증 관리 기준과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공정거래 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을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