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게

고객센터

AS 때문에 제품을 보내려는데 어떻게 보내면 되나요?

현재 AS는 방문 접수가 불가하며, 택배를 통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품 회수 시 온라인으로 접수 (https://lige.co.kr/pages/contact/as-list.php) 해주신 전화번호로 카카오톡 안내 메세지가 발송되며, 1~3 영업일 내에 방문하시는 택배 기사님께 제품을 전달해 주세요. 

 

★ AS 제품 발송 전 준비 사항 ★ 

 

1. 제품 포장 전, 제품의 먼지등을 제거해 주세요. 특히 청소기등의 경우 먼지통(물통)의 먼지를 비워주시고, 세척하거나 닦아주세요.
물통에 물이 들어 있다면 반드시 물을 비워야합니다.
※ 택배 운송 과정 중 이물질 및 물이 제품 내부로 들어가 추가적인 고장을 일으킬 수 있으며, 이 경우 수리가 불가능 하거나, 추가 수리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제품 포장 시 완충재(에어캡)를 충분히 넣고, 제품이 흔들리지 않도록 단단히 포장해서 발송해 주세요.
제품 박스가 없는 경우, 더 큰 박스를 이용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줄여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opefEPixfho


3. 제품 포장 후, 박스 겉면에 “㈜와이앤 AS(반품)” 이라고 적어서 현관문 앞에 놓아주세요.